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께 스팀보이 고객센터 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스팀보이 는 보일러 전문기업으로 1992년에 설립되었고, 고품질의 보일러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팀보이 를 이용하시면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을 만끽할 수 있을 거에요.

 

스팀보이 - AS 접수 바로가기

 

스팀보이 고객센터 및 서비스센터 정보

스팀보이 고객센터와 서비스센터에 문의하고 싶으신 분은 1588-9902로 연락해주세요.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공휴일과 주말은 휴무입니다.

 

AS 접수 방법

AS 신청은 고객센터 나 서비스센터로 전화로 접수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어요. AS를 신청할 때는 고객명, 휴대폰 번호, 제품 모델명, 제조년월, 고장 상세 내용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려면 스팀보이 - AS 접수 바로가기 를 클릭해주세요.스팀보이 - AS 접수 바로가기

 

스팀보이 - AS 접수 바로가기

 

AS 택배 발송 안내

AS 접수 후 고장 제품을 스팀보이 AS 센터로 택배로 발송하셔야 합니다. 발송 시 주의해야 할 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매트는 물이 들어있는 상태에서 접어서 보내지 말아주세요.
  • 카페트는 뒤집어서 장판 부분이 겉으로 보이도록 말아야 합니다.
  • 보일러 내 물은 비우고, 보일러만 박스포장을 해야 합니다.
  • 성함, 연락처, 주소, 고장 증상 메모지를 제품과 함께 동봉해주세요.
  • 보일러 외 다른 내용물은 폐기되므로 일회용박스나 보일러만 포장해서 발송해주세요.

 

발송 주소는 인천시 서구 건지로 90 스팀보이 AS센터이며, 우편번호는 22843입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1588-9902로 연락 주세요.

 

사용 설명서, 매뉴얼 다운로드 안내

스팀보이 제품의 사용 설명서와 매뉴얼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여기

 

스팀보이 홈페이지 안내

제품 구매는 스팀보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여기

스팀보이 고객센터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평일 9시부터 6시까지 운영되며, 휴일과 주말은 휴무입니다. AS 접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가능하며, 고장 제품을 택배로 발송할 때 주의사항을 잘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스팀보이 제품의 사용 설명서와 매뉴얼은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제품을 구매하려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스팀보이 를 이용해서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을 즐기세요.

정보 유형 내용
회사 설립 년도 1992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902
상담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공휴일 및 주말 운영 여부 공휴일과 주말은 휴무
AS 접수 방법 전화 또는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가능
AS 신청 필요 정보 고객명, 휴대폰 번호, 제품 모델명, 제조년월, 고장 상세 내용
AS 택배 발송 시 주의사항 매트, 카페트 처리 방법, 보일러 내 물 비우기, 동봉해야 할 정보
AS 택배 발송 주소 인천시 서구 건지로 90, 스팀보이 AS센터, 우편번호 22843
사용 설명서 및 매뉴얼 다운로드 링크 여기
공식 홈페이지 링크 여기

 

 

스팀보이

as 신청 사이트 바로가기

제품 사용 설명서, 매뉴얼 다운로드 바로가기

스팀보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