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단축번호
자산@ 2020. 12. 9. 23:01반갑습니다. 이번엔 SK텔레콤 서비스에 대해 고객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사용해보시는 고객센터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게요. 통신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유지해보고 있는 통신사이기도 한대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비교적 크게 서비스는 무선서비스와 유선서비스로 나눠볼수가 있을듯하지요. 그러므로 이번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무선서비스, 또한 유선서스로 별도로 소개를 하도록 할게요. 쉽게 휴대전화관련과 그 이외의 서비스로 나눌수 있을 거에요.
가장 우선 무선서비스로 분류되는 휴대폰 서비스에 관련 되어진 고객센터 안내이기도 한데요. 휴대폰으로 대표 sk텔레콤 고객센터 번호인 114를 눌러주셔서 연결할수도 있고, 080-011-6000으로 전화를 할수도 있답니다.
앞 두번호는 꽁짜전화지만 1599-0011은 유료통화 요금이 발생한다는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담시간은 주중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가능하며 365일 365일 쉬지않고 지원이 되고있는데요.
고객센터의 ARS에 관련된 부분들이십니다. 소리만 들어서는 다소 답답해 보게 느껴지실 분도 계실거에요. 그렇기에 큰 서비스에 관련 되어진 ARS안내도도 준비해보았어요. 상단에 희망 하시는 항목이 없다고 한다면 0번을 눌러주셔서 상담사 연결을 해 주신다면 되겟죠.
또한 다음은 유선서비스에 관련된 부분들이십니다. 온라인이나, 집전화 또한 TV등의 서비스에 관련된 질문을 하실때에 사용해보시면 된답니다. 꽁짜 전화는 080-816-2000번으로 해보신다면 되고, 유료 전화의 경우 1600-2000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동일해보게 아침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되는데요.
물론 유선서비스에 관련된 부분도 소개가 되어진 화면이랍니다. 온라인이나 TV는 상단에 올려드린 전화로 질문을 하시게 되면 되겟죠. 이번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보았답니다. 이번 소개를 해 보았던 내용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