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에어컨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정확한 AS 서비스 정보를 알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 에어컨 AS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문제 발생 시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에어컨 증상별 가이드 확인하기

 

삼성 에어컨 AS 서비스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 고객센터 전화 : ☎1588-3366
  • 운영시간 : 평일 9:00 - 18:00, 토요일 9:00 - 13:00 (휴무: 일요일 및 공휴일)
  • 서비스 내용 : 고객센터를 통해 삼성 에어컨에 관한 모든 문의 및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삼성 에어컨 문제점 자가진단

  • 삼성 에어컨을 사용하면서 자주 겪는 문제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찬바람이 약하게 나오는 경우
  • 곰팡이 냄새 발생
  • 물이 나오지 않는 경우 등

 

 

삼성에어컨 증상별 가이드 확인하기

 

삼성 에어컨 AS 서비스 예약

 

 

출장 서비스 예약 바로가기

 

삼성 에어컨 청소 서비스

 

 

삼성에어컨 청소 서비스 이용 바로가기

 

삼성 에어컨 AS 서비스에 대한 특이사항과 필요한 부품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 에어컨을 사용하면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적절한 AS 서비스를 이용하여 빠르고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를 상세히 설명하고, 필요한 서비스를 예약하여 편리하게 이용해 보세요. 에어컨의 유지 보수는 장기적인 사용을 위해 중요합니다.

항목

정보

삼성 에어컨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88-3366

운영시간

평일 9:00 - 18:00, 토요일 9:00 - 13:00

출장 AS 예약 페이지

삼성 에어컨 출장서비스 신청하기

케어플러스 콜센터 전화번호

1588-4190

콜센터 운영시간

평일 9:00 - 18:00, 토요일 9:00 - 13:00

출장 시간

평일 업무시간(18:00) 내, 평일 업무시간 외, 토요일 등

출장비용

평일 업무시간 내: 20,000원, 평일 업무시간 외, 토요일 등: 26,000원

출장 시간

평일 업무시간(18:00) 내, 평일 업무시간 외, 토요일 등

출장비용

평일 업무시간 내: 20,000원, 평일 업무시간 외, 토요일 등: 26,000원

출장 서비스 예약 방법

출장 서비스 예약 바로가기

출장비용

평일 업무시간 내: 20,000원, 평일 업무시간 외, 토요일 등: 26,000원

삼성 에어컨 문제점 자가진단

삼성에어컨 증상별 가이드 확인하기

삼성 에어컨 문제점 자가진단

찬바람이 약하게 나오는 경우, 곰팡이 냄새 발생, 물이 나오지 않는 경우, 리모컨으로 안 켜지는 경우, 사용 중 전원이 꺼지는 경우, 날개가 잘 안 열리고 안 닫히는 경우

삼성 에어컨 AS 서비스 예약

출장 서비스 예약 바로가기

삼성 에어컨 청소 서비스 이용

삼성에어컨 청소 서비스 이용 바로가기

삼성 에어컨 청소 서비스 이용

일반형, 연간 구독형

삼성 에어컨 청소 서비스 이용

삼성에어컨 청소 서비스 이용 바로가기

온라인 A/S 서비스 신청

삼성전자서비스 공식 홈페이지

사전점검 예약 방법

samsungsvc.co.kr

 

 

삼성전자서비스

삼성 에어컨 출장서비스 신청하기

전화 상담 예약 바로가기

챗봇 상담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