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마을금고 공동인증서 발급 안내 필요한 준비물 발급 방법
자산@ 2024. 5. 7. 10:21새마을금고 에서는 공동인증서 발급에 대한 간편한 안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동인증서 는 온라인 서비스 이용 및 전자거래에 필요한 중요한 도구로, 발급 과정과 유용한 정보를 소개하겠습니다.
공동인증서 발급 안내
새마을금고 에서는 PC 및 모바일을 통해 공동인증서 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발급 방법과 유효기간, 발급 준비물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필요한 준비물
- 공동인증서 발급을 위해 필요한 준비물은 새마을금고 계좌와 보안카드입니다.
발급 방법
PC로 발급
-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에 접속합니다.
- 인증/보안센터 → 인증서 발급/재발급을 클릭합니다.
- 공동인증서 를 선택하고 약관에 동의한 후,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여 발급을 완료합니다.
모바일로 발급
- 'MG더뱅킹 안드로이드' 앱을 이용하여 발급을 진행합니다.
- PC와 동일한 절차를 통해 발급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
- 공동인증서 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입니다.
- 공동인증서 를 잃어버린 경우, 한국정보인증 사이트나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을 통해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공동인증서 발급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완료하시면, 새마을금고 의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동인증서 발급은 보안과 편의를 동시에 제공하여 온라인 활동을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발급 방법 | 유효기간 | 발급 수수료 |
PC로 발급 | 1년 | 무료 |
모바일로 발급 | 1년 | 무료 |
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