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현재 시기에는 환율이 불안정하게 움직이고 있는 것 같아요. 미국 대선의 결과에 따라서 변동되는데요. 만약 트럼프가 당선된다면 환율이 급등할 가능성이 높고, 힐러리가 당선된다면 상승하지만, 그 정도는 미미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그래도 12월에는 환율이 오를 가능성이 있어요. 이번에는 쉽게 하나은행에서 환율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

하나은행 환율조회

 

예전에는 외환은행에서 환율조회를 많이 했지만, 하나은행과 합병되면서 최근에는 하나은행에서도 조회가 가능하게 되었어요. 만약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제공되는 일별 변동내역이나 기간별 등락 조회를 이용해보세요.

하나은행 환율조회

 

하나은행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서 환율 조회하기가 조금 복잡할 수도 있어요. 그러니 검색창에 '하나은행 환찬조회'를 입력해보세요. 그러면 '환율정보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불편하신 분들은 바로가기 링크도 함께 제공해드릴게요.

하나은행 환율조회

 

'환율정보 페이지'에 들어오시면 이렇게 화면이 나올 거에요. 여기서는 전체 환율 정보를 나열해놓은 게 아니라 한눈에 보기가 어려워요. 그래서 화면 좌측 상단 부분에 있는 '전체환율보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하나은행 환율조회

 

그러면 이렇게 전체 환율 정보를 볼 수 있는 창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일자별 환율조회를 원한다면, 화면에 보이는 섹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메뉴들 중에서 일자별 환율 조회는 전 세계 통화에 대한 정보가 모두 표시됩니다.

하나은행 환율조회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일일 변동 내역 탭으로 이동해보세요. 서둘러 환율을 확인해야 할 때는 조금 번거롭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그 외에는 상하좌우로 이동하며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하기에 알맞은 탭입니다.

 

마지막으로는 기간별 환율조회 메뉴입니다. 해당 메뉴에서는 특정 기간 동안의 환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가를 선택하고 조회하고자 하는 일자를 선택하시면 일일별로 keb하나은행 환율조회 정보가 제공됩니다.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에 따라서 환율이 어떻게 변동할지,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KEB하나은행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