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도현 박하사탕 가사 듣기
자산@ 2022. 11. 7. 11:42공식블로그에서 오늘 이 시간에는 준비해드린 음악은 윤도현 박하사탕입니다. 정말 들어 보기 좋은 명노래이기도하죠. 저 역시 가장 좋아하던 노래입니다. 소개해보는 이노래 들어보고 있다가 보면 왜그런지 모르게 뭉클하게 되고 아련해지는 기분이 드는데요. 이곡은 2001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에요.
저도 너무나 좋아하던 곡인 윤도현 박하사탕인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번엔 그시절의 노래 한번 들어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지금 다시 감상하게 되는데 물론 참 감동적이더라구요. 이곡은 윤도현씨가 작사, 작곡을 하신 노래더군요. 노래만 잘부르시는게 아니라 작사,작곡 능력도 매우 좋으시죠.
이번 설명해드리는 박하사탕 안내하는 이노래는 다른 가수분들이 제법 많이 부르시고 리메이크도 하게 되어지게 되었던 노래랍니다. 근래에 음악경연에서 도 윤도현씨의 노래 박하사탕이 많이 불러지고잇는데요. 물론 원노래인 윤도현씨의 박하사탕은 아무나 부르면 안되어질 것 같아요.
박하사탕은 메탈버전도 있고, 그냥 락버전도 있답니다. 윤도현씨의 샤우팅하게될 때 독특한 음색과 스크래치같은 느낌을 주게되는 부분들이 너무 좋을듯합니다. 자 그러면 LIVE로 박하사탕 노래들을 들어 보기를 해보도로 하는걸까요 박하사탕 라이브 비디오입니다.
목소리도 너무 멋지시죠. 하물며, 이러한 장발도 무척이나 잘어울리세요. 일반인이 하면 정말 거지머리같다라 해 볼 수가 있지만 윤도현씨는 이러한 머리도 잘 소화하실것같네요. 장발이 잘어울리는 물론 락커!!
상단에는 락패스티벌의 윤도현 박하사탕 노래 라이브 비디오인데요. 저또한 사실상 가서 LIVE로 들어보았으면 좋겠네요. 이러한식으로 비디오으로도 감동이 몰려오는데 사실상 앞에서 들으면 얼마나 감동적일까요? 안내해보는 이노래 감상 하고 있다가 보면 2000년대 초반의 추억들이 무잡이로 떠오르시는데요. 저또한 정말 당시로 돌아가고 싶네~~ 나 돌아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