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미경 이브의경고 1995년도 노래듣기/가사 즐거운 휴무일 잘 보내시고 계신 건가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들려드릴 오늘의 노래는 박미경의 이브의경고를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안내하는 이노래는 1995년도에 발표된 노래에요. 20년이 지난 노래네요? 참 세월이 빠른거 같네요. 가창력과 무대매너가 좋은 가수로 유명해보시기도한 박미경씨의 히트곡이에요. 한때 안내하는 이노래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였던 노래에요.

박미경 이브의경고

오늘 이러한 식으로 오랜만에 들어보니 그리운 추억도 떠오르고 감회가 참 새롭네요. 소개하는 이 노래는 김창환씨가 작곡을 하신 노래더군요. 정말 정말 좋은 노래 많이 만드신거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노래 중간에 랩이 나옵니다.

박미경 이브의경고

랩은 클론의 강원래씨가 피쳐링을 해주셨죠. 오늘 포스팅하시면서 알아보다 더보니 박미경씨 또한 강변가요제 출신이시더군요.

박미경 이브의경고

1985년 강변가요제에서 장려상을 받아 보게 되시면서 음악 정식 활동을 시작하다가 1994년 프로듀서였던 김창환씨에게 발탁되어 정식적으로 한국 한국 가요계에 데뷰를 하시게 되셨습니다.

박미경 이브의경고

1집 '이유같지 않은 이유'로 4주간 1위를 하셨고 2집의 타이틀노래인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노래로 5주간 1위를 차지했었죠. 오늘의 뮤직인 박미경 이브의경고 가사화 같이 바로 노래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이브의경고 나에게는 더 이상 순애보는 없어 난 널 그냥 떠나버릴거야 워나의 예감은 한번도 틀린 적이 없어 걱정스런 맘이런 내 마음을 알고 있다고 한다면 나에게 더 이상 실수하지 마내게도 너 아닌 멋진 남자가 간혹 날 유혹해 흔들릴 때도 있어 너에게만 있는 능력처럼 그렇게 날 속이려고 하면 나에게는 더 이상 순애보는 없어 난 널 그냥 떠나버릴 거야 워 나에게 실수하고 싶은 마음은 없었어나의 호기심이 일시적으로 날 흔들리게 했을 뿐 너에게 구차한 변명 따윈 하지 않으실게 이제 날 이해해 줘 내 잘못을 인정할테니 그렇게 말을 하면 나도 할말은 없어 이해해 줄게그렇지만 내게 약한 모습은 보여지지마 사랑하니까언제나 당당한 너의 모습에 난 항상 매력을 느꼈던 거야누구에게나 한번은 실수그렇지만 두 번은 안돼 내가 못 견딜테니까 너에게만 있는 능력처럼 그렇게 날 속이려고 하면

박미경 이브의경고

나에게는 더 이상 순애보는 없어 난 널 그냥 떠나버릴 거야 워 이제 알 것 같아 숨겨진 너의 마음을 언제나 가볍게 넌 나를 대하고는 하기는 하였지만 니 속에 숨어있는 너의 그 표독함까지 언제나 나를 위한 마음이었다는 것을 가만히 생각하시면 나 매번만 화가 나 참으려고 해도 내가 그렇게 네게 매력이 없었을까 난 모르지만 어떻게 나 아닌 다른 사람과 몰래 데이트를 할 수 있는지 최근 내 마음가짐으론 너를 이해할 수 없겠지만 한번은 참는 거야 너에게만 있는 능력처럼 그렇게 날 속이려고 한다면 나에게는 더 이상 순애보는 없어 난 널 그냥 떠나버릴거야 워 이브의경고

위에 영상이 오늘 준비한 1995년도 노래인 박미경 이브의경고 영상이에요. 박미경씨의 보이스와 시원시원한 창법이 돋보이시는 노래인 이브의경고! 당시 최고의 댄스곡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노래 감상 하시며 추억을 떠올려 보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