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빈폴 제품을 오래오래 사용하다 보면 수선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빈폴 AS 서비스를 이용하면 제품을 다시 새 것처럼 되찾을 수 있습니다.

 

AS 신청 페이지

 

빈폴 AS란?

빈폴 AS (빈폴 애프터서비스)는 빈폴 제품의 수선과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제품을 소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안내

AS 고객센터 연락처

  • 전화번호: 1599-0007 (평일 9시~18시)
  •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AS 접수 방법

온라인 구매 고객

  • SSG SHOP 에서 온라인으로 AS 접수 가능합니다. (매장 접수 불가)
  • 신청방법: AS 신청 페이지 에서 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 → AS수선 신청·내역 → 온라인 수선신청

 

 

AS 신청 페이지

 

매장 구매 고객

  • 구입 매장 또는 가까운 동일 브랜드 매장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 매장 방문 없이도 SSG SHOP 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매장찾기 > SSF SHOP -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공식몰

 

수선 불가항목

  • 탈변색, 이물질 제거(오염, 음식물, 잉크, 페인트 등), 우산, 헤어악세사리 등은 수선이 불가능합니다.

 

수선 기간

  • 매장 또는 SSG SHOP을 통해 접수한 상품은 약 10일~14일 정도 소요됩니다.
  • 부자재 및 수선 방법에 따라 기간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수선비용

  • 상품의 하자나 당사의 귀책일 경우 무상 AS 진행됩니다.
  • 회원 등급에 따라 무상수선 혜택이 제공됩니다.
  • 수선비용은 상품의 정도에 따라 상이하며, 개별 안내 받으셔야 합니다.

 

회원 등급별 혜택

회원 등급 수선 비용
다이아몬드 구매 후 무제한 무상 AS
플래티넘 구매 후 4년간 무상 AS
골드 구매 후 3년간 무상 AS
실버 구매 후 2년간 무상 AS
브론즈 구매 후 1년간 무상 AS
패밀리 구매 후 1년간 무상 AS

 

빈폴 AS 서비스는 제품의 수선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선 접수 방법, 수선비용, 수선 불가항목, 회원 등급별 혜택 등을 정확하게 숙지하고 제품을 소유하신다면, 더 나은 빈폴 제품 사용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언제든지 빈폴 AS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품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선하세요.

 

빈폴 AS수선 온라인 접수 »

온라인 AS신청

전화번호 바로가기

가까운 매장 찾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