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혜연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자산@ 2022. 12. 13. 17:47

 

뮤직정보에서 이번엔 간만에 노래모음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준비한 노래의 주인공은 바로 김혜연씨인데요. 노래모음들어 보시기 전에 일시적으로 설명 부터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학교 고등학교떄까지는 육상선수로 활약을 했다고 하죠. 이후 아버지의 추천으로 전국노래자랑에 출연을 해보시게됩니다. 이때 인기상을 수상하게 되어 졌는데 이때 부터 가수로서의 길을 걷게 되셨지요.

김혜연 노래

초반에는 댄스가수로 대뷰를 하셨었는데 반응이 좋지가 않아서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하셨었습니다. 처음 히트하였던 노래가 방문 하신 분들도 전부 잘 알고 계신 노래인 '서울 대전 대구 부산'이라고 하는 노래들을 불러서 국민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았어요. 그때쯤 이 곡이 포함되어 있던 앨범의 총 판매량이 100만장 이상이라고 하죠. 현재생각해보게되면 정말 엄청난 기록이랍니다.

김혜연 노래

이후 발표하시는 앨범마다 인기를 해보며 한국 대표 트로트 여성싱어로 자리매김 하셨네요. 알다 싶이 참 히트한 노래도 많으세요. 이번엔 간만에 그시절의 히트한 대표곡들을 모두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도록 할거에요. 아래 준비해드린 김혜연 노래모음 Youtube로 들어보시기를 해보시면 되거든요.

왼쪽의 재생목록을 눌러주신다면 재생순서도 나타나고 클릭한다면 해당곡으로 바로듣기도 가능 합니다. 이번엔 즐거운 김혜연 노래모음 들어 보기를 해보면서 좋은하루 보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연관기사
 

유재하 사랑하기때문에 외8곡 노래듣기

유재하 사랑하기때문에 외8곡 노래듣기 이번 알려드릴 가수는 유재하입니다. 유재하씨는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키보드 연주자로 본격적인 음악정식으로 활동을 하기 시작했네요. 대학 졸업후에는 김현식과 봄여름가울겨울로 공식활동을 하기도 했어요. 1987년 8월에 자기의 데뷰 앨범이자 유작앨범이 되어버린 '사랑하기 때문에'를 발표했습니다 당시엔 기존의 대중 가요와는 한 번도 다른 느낌의 노래들을 만들어 호평을 받지 못했었지만 '발라드의 아버지'라 불리며 이후 후배 발라드 가수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죠. | 유재하 노래모음 사랑하기 때문에 (리마스터링 Full)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가리워진 길 우울한 편지 흘러간 날 (Past Days) (Ryu Jae Ha) - 사랑하기 때문에 가리워진 길 흘러간 날 (1..

자세히 보기...

 

흘러간옛노래 모음집 무료듣기

롱테일의 마법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중장년층분들을 위한 내용으로 포스티응을 해드려 볼거에요. 준비를 해본 안내 주제는 지난옛노래 모음을 준비해 보았어요. 정말 오랜 세월이 지난 노래들일거에요. 현재 보니가 1960년대 전후로 발표가되어지게 되었던 노래 곡들이 꾀상당히 많이 포함되어 있네요. 아마도 옛노래들을 또 감상하고 싶으신분들이 꾀많이 찾아 줬을것 같은데요. 예전 같았더라면 이러한 노래들은 LP판으로 들어보셨던 노래들일건데요. 하지만 현재는 엄청 시대가 좋아졌습니다. 그렇기에 이러한 음악을 희망하는 시간에 아낌없이 마우스 클릭 몇번만으로 찾아 들어볼수가있도록 되었네요. 그리고 현재는 너무 오래되어 어떤 노래들을 들을까 제목이나 가수의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못들어본 분들도 대단히 많..

자세히 보기...

 

심수봉 미워요 가사심금을 울리는 노래듣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입니다^^ 날씨가 정말 좋기때문에 어디 놀러가기에도 참좋은거 같긴 한데요. 저는 오후식사 약속이 있기에 포스팅 마무리 하고 나갈 준비하셔야겠네요^^ 이번엔 제가 정말 좋아하고 있는 심수봉씨의 미워요 노래들을 준비해드렸는데요. 워낙에 대표곡이 너무 너무 많으시기도 해서 대부분 좋지만 이번엔 간만에 미워요가 들어보고싶어서 노래들을 듣다가 정보 안내를 해 보시기로 결심했습니다. 한국의 대표 여성 싱어송라이터 답게 심수봉 미워요 역시 직접적으로 작사와작곡을 하신 노래 입니다!! 정말 대표 노래/대표 노래 대부분은 직접적으로 작사와 작곡을 하신거 같네요. 정말 대단하다고 할수 밖에 없죠. 대뷰하게될 때 가요제에 참여한 노래도 직접적으로 작사/작곡한 곡으로 가요제에 출전하시고 나서 입상..

자세히 보기...

댓글